감성코퍼레이션
"고객과 함께 진화하며 시대의 흐름을 바꾸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창의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여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에서 전개하는 패션 / 모바일 주변기기 사업은, 상품의 공급만을 통한 단순한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시대의 흐름과 최신의 문화 트렌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SNOW PEAK OUTDOOR APPAREL"사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모두를 대변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아웃도어와 얼반 라이프를 넘나드는 내추럴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유저이다" 라는 정책아래 최상의 상품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스노우 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의 지속가능성은 단순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함뿐만이 아니라 입는동안 편안하고 불편하지 않게,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패럴과 함꼐 용품, 신발도 함께 만들어 패션시장의 선도주자가 되기 위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모바일 주변기기 사업은 최상위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우량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시장의 천편일률적인 상품공급이 아닌,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 품질을 바탕으로 "최상의 퀄리티가 최고가 될 수 있다"는 정신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디자인 강화를 통해 앞으로도 시장에서 가장 좋은 퀄리티와 상품디자인으로 고객 만족을 추구 하겠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멋지고 아름답게 꾸며갈 수 있게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도전을 할 것입니다.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격려와 지치지 않는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열정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게 노력 하겠습니다.
리오프닝 소비 확대에 개별적 고성장세 지속
- MZ세대 사이에서 등산, 캠핑 등 인기에 힘입어 스노우피크 브랜드 인지도 지속 확대
- 스노우피크는 일본에서 대표적인 캠핑 브랜드. 감성코퍼레이션이 국내 어패럴 라이센스 확보해 의류 사업 전개
- 국내 기능성의류 시장에서 감각적 디자인 및 이미지로 젊은층 중심 으로 인지도 확대 중. 경쟁 브랜드들 대비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 나 MZ세대의 소비 특징인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에 부합
출점 효과, 점당 매출 동반 상승세
- 오프라인 출점 수: 2020년 46개 → 2021년 84개로 확장. 특히 백화 점 메인 매장, 아울렛 중심 확장(2020년 33개 → 2021년 64개). 오프라인 점당 매출액도 4Q21 기준 +251% YoY로 고성장 확인
- 온라인 매출액도 가파른 상승세로 2021년 매출액 41억원(+1,055% YoY) 기록. 2021년 겨울부터 무신사와의 협업 시작하며 올해 S/S 제품 판매 본격화
2022년 영업이익 105억원(+433% YoY) 전망
- 2022년 매출액 865억원(+74% YoY), 영업이익 105억원(+433% YoY) 예상. 어패럴, 모바일 매출액 각각 729억원(+98% YoY), 136억 원(+7% YoY) 전망 - 4Q21 영업이익 39억원으로 흑자 턴어라운드 시현. 올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 활동 공격적으로 하더라도 높은 외형 고성장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 효과 기대
- 중국 어패럴 사업에 대한 라이센스도 확보한 만큼 해외 진출에 대 한 기대감도 유효
댓글